천지창조


user id  

password  


소나기의 영상
소나기의 메일 주소는 2_sonagi@naver.com 입니다
아이디나 비번 분실시 메일 주십시오.


  소나기(2014-02-23 23:41:23, Hit : 1834, Vote : 96
 드러낼 수 없는 사랑

.





정민철 (2014-02-24 06:10:44)   
아름다운 영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슈슈 (2014-02-24 13:04:00)   
저동네는 신록이 푸르청청 하니
한여름인듯~
빨리 빨리 봄이오고 여름이 지나가고
내가 좋아하는 가을이 왔으면 좋겠단 생각 해봅니다
쓸어내리는듯한 음악
이정하님의 아름다운 글
감사히 봅니다..
나기님 건강한 날 되세요^^
코난 (2014-02-24 18:39:05)   
우~왕ㅋ
삼동이당ㅋㅎ
나긔님이강모주까낭?ㅋ
하느리누야강자고잇꾸낭ㅋㅋ
원국이시인님엉아동자공ㅋ
캄솨~
즐감하공추천동꽁하공감당ㅎ
나긔님하공민처리엉아하공슈슈누야하공모둥존날하세염~
소나기 (2014-02-24 22:15:55)   
늘 한결같으신 민철님~
많이 고맙습니다.
벌써 이번 주말이면 삼월을 맞습니다.
참 시간 빠릅니다.
민철님~
건강하시어 언제나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평안한 밤 보내시고, 활기찬 아침 맞으십시오.
사랑합니다. ^^
소나기 (2014-02-24 22:21:49)   
하하하하
슈슈님~~
좀전에 지나간 가을을 벌써 지둘리시는지요? 하하
올 겨울은 많이 춥지 않아 많은 분들이 수월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겨울 용품을 파는 분들은 손해가 막심했다 하지만,
소나기도 이제는 나이가 들다보니.. 너무 추운 겨울은 겁이납니다. 하하하
슈슈님~
늘 함께 하시며 곳곳에 내리시는 마음 담긴 댓글로 홈이 적적치 않습니다.
많이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주말이면 꽃피는 삼월입니다.
남은 이월 아름답게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밤 보내시고, 기분좋은 아침 맞으십시오.
사랑합니다. ^^
소나기 (2014-02-24 22:25:39)   
하하하하
늘 우~왕 으로 홈에 활기를 불어 넣으시는 코난님~ 하하
오랜만에 메달안에 드셨습니다. 하하하하
모를 드릴까나???
소나기의 뜨거운 사랑을 드리겠습니다.
코난님~
고맙습니다.
좋은 밤 보내시고, 기분좋게 아침 맞으십시오.
사랑합니다. ^^
김성봉 (2014-02-24 23:39:46)   
소나기님
녹푸른 아름다운 영상에 곱게 담으신 이정하님의글 제맘 가득히 엮어갑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안부도 여쭙지 못하고 지냈네요
소나기님과 천지창조 우리님들 안녕하시죠?
동백이 곱게피었습니다
소나기님..실버리님..천지창조 우리님들 환절기에 건강하세요~~
이원국 (2014-02-25 01:46:47)   
물빛 아지랑이가
드러낼수 없는 사랑을 너울거립니다
참 이상도 합니다
아마 통하는 걸까하고 5월의 그림이
음악을 타고 너울거립니다
내 가슴에 숨겨둔 메아리가 흐르는 것 같이
스믈거리는 이유는

고운 영상 감사합니당~씨익^*
파랑새 (2014-02-25 14:50:12)   
소나기님 편안하셨어요? *^^*
마음 한구석 싸아한 글을 선물하셨네요
언제 감상해도 좋아요 소나기님 영상시는요
봄 기운이 사알짝 느껴지는 이월의 끝자락에서
소나기님과 먼저 다녀가신 울님들의 고운향를 맡습니다
감사드려요
드러내놓고... 님들을 사랑합니다 ㅎ
님들 고운하루 이어가시어요 *^^*
소나기 (2014-02-25 23:01:48)   
성봉님~
오랜만에 불러봅니다. 하하
그간 많이 바쁘셨는지요?
성봉님~
새해 인사를 나눈지 엇그제 같은데..후딱하니 삼월을 맞습니다.
아름답게 이월 마무리 하시고, 행복한 마음 가득안고 삼월 맞으시기 바랍니다.
좋은 밤 보내십시오.
사랑합니다. ^^
소나기 (2014-02-25 23:05:10)   
이원국 시인님~
내려 놓으신 마음 고맙습니다.
시인님~
이월을 보내며 시간의 빠름을 새삼느낍니다.
이월은 짧아 더 한가봅니다. 하하
시인님~
이곳은 미세먼지 농도가 만만치 않습니다.
그곳은 좀 덜하겠으나, 건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시인님~
평안한 밤 보내십시오.
사랑합니다. ^^
소나기 (2014-02-25 23:10:14)   
파랑새님~
님의 맨트를 대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하하하
부족한 영상을 늘 함께하시며 격려해 주시니 고맙습니다.
파랑새님~
스모그와 미세먼지만 없다면 참 좋겠습니다.
머잖아 진달래 개나리가 피어나겠습니다.
따스하고 화창한 봄날이 기다려 집니다.
파랑새님~
가은 이월 아름답게 마무리 하시고, 행복한 마음으로 삼월 맞으시기 바랍니다.
좋은 밤 보내십시오.
사랑합니다. ^^
파란하늘 (2014-02-26 11:47:38)   
참 좋습니다 저런 말못할 사랑앓이를 해보지 않은 사람은 없겠지요ㅎㅎㅎㅎㅎㅎㅎ
음악도 영상도 시도 꼭 제맘 같습니다
늘 깔깔거리며 웃고 다녀도 ㅎㅎㅎㅎㅎㅎㅎㅎ사람 좋아하는 사람이라 부딪히고 깨지고 그래도 정신을 못차리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맘이 깨지고 그 다친 맘을 부여잡고 한참을 아파하고 그러다 보니 세월은 후닥 지나가서 벌써 반백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제랑 시심을 보면 이렇게 많이 웃을 사항이 아닌데 자꾸 웃게 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는 지금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봄을 재촉하는 비라지만 어제보다 5도쯤 내려갔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특히 독감 조심하십시요
나기님 정민철님 슈슈니 코난님 김성봉님 이원국시인님 파랑새님 여기다녀가실 우리고운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사랑합니다 하늘만큼 땅만큼요^^*
최영훈 (2014-02-27 08:14:39)   
소나기님!! 빨리마주하고픈 풍경이네요 ㅎ
제 눈이 맑아 집니다
즐감합니다
벌써 봄이온거같네요
소나기님!!!! 다녀가신 님들!!!
농도 짙은 미세먼지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합니다 ㅎㅎ
파란하늘님을 따랴해 봤어요 ㅋ
소나기 (2014-02-27 20:14:05)   
파란하늘님~
사랑하는 파란하늘님~
님의 솔직하고 담백한 댓글이 차암 좋습니다.
저런 사랑앓이 못해본 사람도 있겠지만, 님처럼 나기처럼 해본 사람이 많을 겁니다. 하하하하하
파란하늘님~
님의덕에 웃으며 홈에 들어왔습니다.
고맙습니다.
그곳은 봄비가 내렸는지요..
이곳도 이제는 미세먼지가 평상시 수준을 회복했다고 합니다.
내일 부터는 님의 닉과같은 파란하늘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파란하늘님~
님께서도 환절기 건강하게 보내십시오.
좋은밤 되시구요~
사랑합니다.
나기도 하른만큼 땅만큼요~ 하하하하
소나기 (2014-02-27 20:18:23)   
영훈님~
그렇죠? ^^
소나기도 어여 푸르른 연록의 산하를 보고 싶습니다.
눈만 돌리면 녹색이 보여지는 것도 행복중 하나입니다.
영훈님~
벌써 내일을 마지막으로 이월을 보냅니다.
삼월에는 좀 자주 뵐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평안한 좋은 밤 보내십시오.
사랑합니다.
하늘만큼 땅만큼.. 하하하하하
한영수 (2014-02-28 09:40:29)   
나기님..
모밍커피들고 홈을 찾아왔어요 ㅎ
지독한 미세먼지에 고생은 안하셨나요?
이정하 시인님의 고운시를 보여주셨네요
즐감합니다
나기님.. 벌써 2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2월 한달도 홈을 이끌어 주시느라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나기님과 울님들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에도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소원합니다~ *^^*
소나기 (2014-03-01 14:25:32)   
하하하하
영수님~
오랜만에 님의 차를 마주합니다. 하하
많이 바쁘신가유? 하하
영수님~
삼월을 맞았습니다.
맞이한 삼월에는 더욱더 건강하시고 다복하시기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
박기혁 (2014-03-02 09:06:28)   
나기님
들어낼수 없는 사랑
참 좋네요 ㅎㅎ
즐감합니다
소나기님, 우리회원님들 행복한 삼월 빚으세요,,
소나기 (2014-03-02 12:44:15)   
기혁님~
그런지요.. 하하하하
고맙습니다.
기혁님~
참 맑은 날입니다.
평안한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


공지   - 그리움2 - [73]  소나기  2011/05/12 7464 420
공지   기차여행 [35]  소나기  2010/10/30 7228 390
389   내 사랑 아무리 멀리 있어도 [32]  소나기 2013/03/19 2634 143
388   사랑가 [29]  소나기 2014/11/18 2012 70
  드러낼 수 없는 사랑 [20]  소나기 2014/02/23 1834 96
386   슬퍼서 행복하다 [28]  소나기 2012/03/13 1898 106
385   황홀한 거짓말 [10]  소나기 2014/08/03 2092 89
384   그대를 만나기 전에 [27]  소나기 2014/04/06 2308 124
383   별빛 같은 소망 [26]  소나기 2012/11/22 2305 143
382   당신도 나처럼 그런 적 있나요 [28]  소나기 2012/11/11 2317 129
381   너였으면 [42]  소나기 2012/09/14 2553 148
380   자유롭게 나는 저 새들을 보라 [28]  소나기 2012/06/03 2667 141
379   바람이 지나는 길 [33]  소나기 2013/09/22 2209 133
378   지금처럼만 살고 싶어 [37]  소나기 2011/07/30 1983 129
377   우리 사랑도 하얀 눈처럼 [25]  소나기 2010/12/07 1907 109
376   삶, 그 쓸쓸함에 대하여 [30]  소나기 2005/11/01 3335 133
375   부를 수 없는 이름 [32]  소나기 2005/10/21 2812 163
374   향내나는 사람 [24]  소나기 2005/11/17 2745 157
373   코스모스 연정(戀情) [29]  소나기 2005/08/30 2946 172
372   당신은 이런 마음 아시나요 [29]  소나기 2011/11/30 2025 136
371   외로운 들길을 걷는 듯한 삶에 [8]  소나기 2016/03/17 1294 54
370   내 마음에 그려놓은 사람 [8]  소나기 2016/01/02 1490 46
369   눈이 내리면 편지를 씁니다 [9]  소나기 2015/12/21 1184 46
368   당신을 만나서 참 행복합니다 [10]  소나기 2015/11/15 1566 62
367   누구에겐가 기대고 싶다 [10]  소나기 2015/10/25 1300 61
366   가을 밤의 산기운 [15]  소나기 2015/09/17 1477 57
365   오렴 [16]  소나기 2015/08/30 1268 64
364   내 소중한 사람아 [8]  소나기 2015/06/28 1468 58
363   가슴에 담아 둔 그리움 [10]  소나기 2015/06/22 1339 62
362   사랑한다는 이유만으로 [6]  소나기 2015/05/15 1242 52
361   기나긴 여정 [19]  소나기 2015/04/06 1305 61
360   여자들은 [23]  소나기 2015/03/24 1146 58
359   한 사람이 있습니다 [19]  소나기 2015/02/16 1285 57
358   그대 침묵으로 바람이 되어도 [34]  소나기 2015/01/27 1494 78
357   우연히 다가온 당신께 [16]  소나기 2015/01/03 1261 56
356   첫눈을 기다린 이유 [25]  소나기 2014/12/04 1402 83
355   사랑가 [29]  소나기 2014/11/18 1336 65
354   나를 사랑하는 여자 [25]  소나기 2014/10/17 1711 81
353   사랑의 이름표 붙여 보시겠는지요.. [20]  소나기 2014/10/08 1506 60
352   밀애 [36]  소나기 2014/09/30 1743 83
351   가을 우체국 [49]  소나기 2014/09/02 2110 103
350   사랑한다 말하기도 아까운 사람을 위해 [13]  소나기 2014/08/24 1648 86
349   홀로 걸어 가는 길 [33]  소나기 2014/08/17 1936 104
348   떠날 때의 님의 얼굴 [31]  소나기 2014/08/10 1723 91
347   향내나는 사람 [15]  소나기 2014/07/27 1420 67
346   슬픈 후회 [15]  소나기 2014/07/20 1416 79
345   따로 살다 죽더라도 [36]  소나기 2014/07/13 1504 80
344   그리움 [34]  소나기 2014/05/14 1678 96
343   내 마음에 그려놓은 사람 [17]  소나기 2014/04/26 1454 89
342   그대를 만나기 전에 [27]  소나기 2014/04/06 1804 111

1 [2][3][4][5][6][7][8]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 zero

copyright(c)2004 All rights reserved by 소나기